•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책 이미지는  157 x 228 규격에 맞춰주세요

ME 2.0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5-10 15:33 조회1,329회 댓글0건

본문

[ 책 소개 ]
소셜 미디어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어 성공에 이르는 노하우를 담고 있는 책 『Me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에는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발달로 수많은 사람과 교류가 가능해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현실에서 어떻게 개인이 가진 독특한 가치와 강점을 타인에게 효과적으로 알려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성공에 이를 수 있는지 저자가 직접 실천해 성공을 거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법과 퍼스널 브랜딩의 4단계 구축 전략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정리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개인의 역량 강화와 자기 관리, 인맥 형성에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퍼스널 브랜드를 어떻게 발견하고, 창조하고, 소통하고 관리할 것인지 차근차근 설명한다. 퍼스널 브랜딩은 디지털 시대 개인의 생존과 번영을 돕고, 개인적인 꿈과 직업적인 야망을 이룰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성공 전략을 가르쳐주는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를 차별화된 브랜드로 만들어 성공에 이르게 하는 퍼스널 브랜딩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 저자 소개 ]
댄 쇼벨

저자 댄 쇼벨 DAN SCHAWBEL
뉴욕타임스에서 '퍼스널 브랜딩의 최고 권위자'라고 극찬한 댄 쇼벨은 밀레니얼 브랜딩의 경영주이다. 그는 26세부터 비즈니스위크의 최연소 칼럼니스트로 활동했으며, 뉴욕타임스와 엘르 매거진을 비롯한 350개가 넘는 매체에 퍼스널 브랜딩 관련 칼럼을 기고했고,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MIT, 타임 워너, IBM, CITI그룹 등 수많은 대학과 기업체에서 특강을 했다. 또한 그는 커리어빌더가 선정한 2009년 최고의 취업 블로그인 ‘퍼스널 브랜딩 블로그’를 만들었고, <퍼스널 블로그 매거진>의 발행인으로 일하면서 개인과 기업 모두의 발전을 돕는 창조적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위크에서는 버진 그룹 회장인 리처드 브랜슨 등과 함께 트위터에서 반드시 팔로잉해야 할 20명 중 한 사람으로 그를 꼽기도 했다. 현재 그는 미국 보스턴에 살고 있다.

역자 윤동구
1960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했다. 현재 덕수고등학교에서 영어 교사로 재직하면서 틈틈이 번역 활동에 몰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머니볼』『피봇: 틀고 바꾸고 비틀어라』『제로니모에게 배운다』『1분 경영수업』 등이 있다.

역자 박현준
크리에이티브 브랜딩전략 컨설턴트, 퍼스널브랜딩 전략코치. 산업정책연구원 공인 고급브랜드전문가(CABS) 자격 취득 후, ㈜다음커뮤니케이션, ㈜브랜다임, ㈜토탈브랜딩코리아를 거쳐 현재 (주)브랜드아큐멘(BRANDACUMEN) 크리에이티브 브랜딩팀에서 기업/제품/서비스 브랜딩전략 수립과 브랜드 네임/슬로건 개발 담당 시니어 컨설턴트로 근무 중이며, 삼성경제연구소 마케팅전략연구포럼의 대표를 맡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Total 13건 1 페이지
 퍼스널브랜딩 바이블 
2022-04-29  조회:285
 차이의 전략_월리엄 아루다 저 
2019-05-10  조회:1350
 ME 2.0 
2019-05-10  조회:1330
 퍼스널브래딩 
2019-05-10  조회:1283
 토마스 프레이 "에피파니Z" 
2017-09-16  조회:1708
 마케팅관리론 
2017-09-07  조회:1607
 나는 누구인가 
2017-09-07  조회:1554
 마케팅원리 
2017-09-07  조회:1482
 퍼스널 마케팅 
2017-09-07  조회:1611
 포지셔닝 
2017-09-07  조회:1523
 퍼스널 브랜딩 신드롬 
2017-09-07  조회:1513
 디퍼런 
2017-09-07  조회:1540
 짐 콜린스의 경영전략 
2017-09-07  조회:167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