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책 이미지는  157 x 228 규격에 맞춰주세요

브랜딩 4.0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5-10 15:40 조회1,740회 댓글0건

본문

[ 책 소개 ]
제4차 산업혁명이 일으키는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소용돌이치고 있다! 당신은 그 소용돌이에 휩쓸리고 있는가? 아니면 새로운 성공의 기회로 마주하고 있는가? 이 책에는 제4차 산업혁명의 특성과 핵심지식은 물론 브랜딩의 예술 과학을 배우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와 그 증거들이 넘쳐난다. 당신이 브랜딩 4.0을 읽고 비즈니스, 마케팅, 브랜딩에 대한 모든 것을 새롭게 정립한다면, 미래는 불안한 것이 아니라 성공을 위한 새로운 기회로 마주하게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
삐야찾 이사라팍디

저자 : 삐야찾 이사라팍디
저자(PIYACHART ISARABHAKDEE)는 쭐라롱껀대학교(CHULALONGKORN UNIVERSITY)에서 전기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써리대학교(UNIVERSITY OF SURREY)에서 우주기술 및 행성 탐사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1년 반 동안, 저자는 국제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발표했다. 그리고 태양계의 로봇 탐사를 주도하는 미국의 명문대학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공과대학(CALIFORNIA INSTITUTE OF TECHNOLOGY)부설 NASA의 제트추진 연구소(JET PRO PULSION LABORATORY)의 학술 대회에서 논문을 발표하였다. 그러한 기회가 저자를 탁월하고 체계적인 사상가로 만들었다.

저자는 경제학, 비즈니스, 경영학에 관심을 발전시키고자 켈로그 경영대학원에서 브랜드 관리를 공부하였다. 그곳에서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 교수를 만나 이 책을 집필하는데 영감을 받았다.

최근 저자(PIYACHART)는 ‘현대 전략 분야의 아버지’로 불리는, 명실공히 경영전략 분야 세계 최고의 권위자인 하버드대 경영학과의 마이클 유진 포터(MICHAEL E. PORTER) 교수와 함께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어떻게 차별화하는지 아는 것)와 전략 (목표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아는 것) 사이의 수렴(통합)은 강력한 이론가이자 실천가로서 그를 매우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역자 : 이에스더
대학에서 신학과 영문학을 전공한 후 영어강사로 활동했고, 중국의 산동성에서 다국적 기업을 상대로 콘텐츠비즈니스를 진행했다. 귀국 후 지금은 출판기획과 저술, 번역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Total 10건 1 페이지
 브랜딩 4.0 
2019-05-10  조회:1741
 마케팅컨설케이션 
2019-02-01  조회:1536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코칭 파워 
2017-09-07  조회:1818
 최고가 되라 
2017-09-07  조회:1855
 당신은 전략가입니까 
2017-09-07  조회:1827
 아웃사이드 인 전략 
2017-09-07  조회:1796
 디맨드 
2017-09-07  조회:1925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2017-09-07  조회:1882
 다윗과 골리앗 
2017-09-07  조회:1800
 나를 지켜낸다는 것 
2017-09-07  조회:1976
게시물 검색